완전 핵 시원한 나트랑 마사지 더스파 ( tHE sPA ) - 나트랑 베트남 마사지 추천


요즘 인기 완전 좋은 베트남으로 떠나보았는데요!!!

정말 볼거리도 풍부하고 먹거리 ,숙소 모든게 다 착한 가격이더라고요

역시 여행자의 천국 같은 나라에요!!! 

저는 아름다운 나트랑해변에 다녀왔는데요!!! 고층빌딩과 함께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더라고요  이렇게 즐거운 여행도 잠시

며칠동안 돌아다닌 후유증 인지 여독이 쌓여 피로가 누적되어서

몸이 너무 피곤하더라고요 체력은 생각안하고 무리하게 놀았나봐요!!!

근처에 마사지 잘하는 곳을 찾아보다가 나트랑마사지 받을 수 있는 곳에 찾아가보았어요


나트랑마사지 더스파(THESPA)에 가보게 되었는데요

나트랑 여행자거리에서 가깝더라고요

유명한 콩카페 바로앞에 위치해있어서 찾아가는데

아주 편하더라고요


나트랑마사지 더스파(THESPA)는

나트랑에서 가장 럭셔리한 가게라고 소문이 났더군요.

외관에서 부터 고급진 스멜이 나더니 내부도 엄청 깔끔하고 넓었어요!!!

인테리어도 완전 예쁘더라고요


나트랑마사지 더스파(THESPA)

1시간에 24,000원으로 가격이 저렴하다는 완전 꿀정보를 얻고

갔는데요!!! 한국에서는 이런 마사지 너무 비싸서 받기가

꺼려졌는데 이런 퀄리티의 마사지가 단돈 24000 원 !!!

완전 놀라운데요!!! 완전 꿀이득이에요


나트랑마사지 더스파(THESPA)

부분별 케어가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원하는 부위의 케어를 받을 수있어서 좋더라고요.

더욱 좋은 점은  예약없이 방문하여도 대기 없이 마사지를 받을수있다는 점!!!

기다리려면 지겨운데 이곳은 시설이 완전 넓어서 그런지 기다리고 그런거

전혀 없어서 좋네요!!!


나트랑마사지 더스파(THESPA)

여행사 커미션이 없는 마사지 가게라는 사실!!! 그래서 착한 가격으로

고퀄의 마사지를 받을 수있더라고요

 재방문시 10%할인이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베트남 자주 와야겠어요!!! 너무 즐거워서 또 오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나트랑마사지 더스파(THESPA)

사장님이 한국인이시더라고요.

한국분이 운영하는 마사지샵이라 너무 좋더라고요



나트랑마사지 더스파(THESPA)

언어소통에서 문제가 없는 마사지 샵이네요!!!

 한국어가 가능하다고 해요!!! 콩글리쉬로 아니면 바디랭귀지 밖에

할줄 모르는 저인데 한국말로 편하게 대화할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언어가 통해야지 소통이 잘 되잖아요??? 소통하는 만큼 고퀄의 마사지를

받을 수가 있었어요


나트랑마사지 더스파(THESPA)

마사지 뿐만 아니라 향기좋은 따뜻한 차까지!!!

차한잔 마시고 나면 온몸이 따뜻해지는 기분이 들고

상쾌해지더라고요 세심한 서비스 완전 감동이에요


나트랑마사지 더스파(THESPA)

시원한 마사지를 받으니깐 잠이 올려고 하더라고요

나른나른해지는데 피로가 풀리니깐 너무 시원하더라고요

뭉쳤던 몸이 아주 개운해져서 몸이 날아갈듯 가벼워졌네요!!

이제 더 신나게 노는 일만 남았네요


시원한 마사지 받고 재충전 하여 더 신나게 놀수가 있었네요!!!

여행도 몸과 마음을 충전하면서 다녀야지 너무 혹사시키면

안오느니만 못한것 같아요!!! 즐겁게 베트남 여행하고 돌아와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나트랑 마사지 완전 추천드립니다.


주소 : 30 Nguyen Thien Thuat, Loc Tho, Thanh pho Nha Trang, Khanh Hoa 650000

전화번호 : 0908197700

Kakaotalk : Organicvn




“본 포스팅은 소정의 포인트를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나트랑마사지
#나트랑스파
#베트남마사지
#베트남스파
#나트랑마사지추천
#나트랑스파추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