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자유여행중 아이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더스파 ( The Spa ) 추천 - 키즈룸 있는 마사지샵

Kid Room 있는 나트랑 ( 나짱 ) 더스파



아이와 함게 여행을 갈 수 있는 곳은 매우 한정적이라고 생각드네요
그래서 휴양지를 많이 가게되는데.. 그래서 우리가족의 선택은 베트남 나트랑
금액대도 좋아서 다들 최근 선호하는 여행지 인거 같네요

나트랑에서 가장 좋은 기억은 더스파 나트랑
1인1일 나트랑스파를 받았고 그중에서 제일 시원하고 
시설도 깔끔하고 금액대 좋은곳을 기록하고자....



더스파( THE SPA )는 운영시간이 아침 9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
더스파 마사지는 예약시 픽업도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미리 예약하면 픽업도 가능
반드니 미리 확인하세요~~



더스파에 도착하면 시원한 물수건과 따뜻한 차한잔 마시고 시작~~
베리맛이 나는 시원한 음료와 우롱차 비슷한 따스한 차를 내어주니 골라서 먹을 수 있음



더스파는 고급서러운 마사지샵임에도 불구하고..
가격대가 자유여행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가격과 서비스
사실 24.000원으로 마사지를 받으러 가면.. 
보통 실내에 쾌쾌한 냄새 혹은 많은 사람들이 그대로 사용한 타월냄새에 많이 불쾌한데
더스파는 우선 방안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향기가 좋았고
베드도 깨끗했습니다.

상자안에는 일회용 속옷과 마사지목장, 샤워캡 빗등이 구비되어있었고
옷을 갈아 입고 약 3분 정도 있으니 마사지사가 들어왔다.





마사지 받을때 시원하지 않으면 화가 나는 스타일인데..
더스파에서 어떻게 해달라는 말을 안해도 
마사지사의 기본 세기가 너무 좋았네요
마시지 받는 내내 꿀잠을 잤다는~ 행복~

마사지 해주시는 분들이 간단하게 한국말을 할줄 알아서 
세게, 약하게 , 아파요 정도는 알아들으셔셔 너무 편하게 받았네요

가격대비 훌륭했고 시설도 깨끗하고 깔끔했으며, 나트랑에 있는동안은
더스파 마사지 & 스파만 이용하게 되었네요~~


더스파 연락처 : 090-819-77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