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트랑 ( 나짱 ) 마사지와 스파는 더스파 ( The Spa )에서~~!!

여러분 안녕하세요 :)

이제 진짜 여름이 다가오는 것 같아요


오늘은 남부에서 장마전선도 올라온다고 하니

덥고 습하고...ㅠㅠ


이런 우울한 얘기 말고!!

여름 휴가 얘기나 한 번 해 볼까요?

여름 휴가를 해외로 가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어디로 계획을 하고 계신지 모르겠네요 ^^


저는 올해는 시간이 될지 안될지 모르지만

베트남을 다녀올까 해요~


가서 시원한 마사지를 받을 생각에

벌써부터 흥분되네요!!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나트랑 마사지샵에 대한 내용입니다!!


나트랑 마사지는 더스파(The Spa)에서!


동남아 여행은 뭐니뭐니해도 휴양이죠!

특히 시원한 마시지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을텐데요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나트랑 마사지샵

"더스파 마사지"는

여러분의 여행 만족도를 

더욱 배가시켜줄 것이라 생각해요!


상호: The spa massage & spa natrang

주소: 30 Nguyễn Thiện Thuật, Lộc Thọ,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영업시간: 오전 09:00~오후 23:00

예약마감: 오후 21:00




나트랑 마사지샵 더스파는

한국 사장님께서 운영하셔서 소통에도 문제가 없고

럭셔리하고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다른 직원들도

베트남어는 물론 한국어, 영어로 응대가 가능하다고 하니

어떻게 말을 해야 할지 몰라서

끙끙댈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


위치는 해안가에서 약 500m 정도 떨어져 있으니,

접근성도 꽤 좋은 편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자, 그럼 나트랑 마사지 "더 스파"를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왜 제가 "더 스파"를 소개해 드리느냐,

그 이유는 단체 관광객이 없어서 예약이 수월할 뿐만 아니라

예약 없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나트랑 마사지샵이기 때문이에요!


게다가 내외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럭셔리하게 인테리어를 해놔서

들어가는 순간부터 뭔가 편안해지는 기분이랍니다.





입구도 널찍해서 설령 대기를 하더라도

편하게 쉬다가 들어갈 수 있구요


무엇보다도 좋은 것은

개인실이 있다는 점이에요 ^^


보통 마사지샵은 모르는 사람과

널찍한 공간에 누워서 마사지를 받으니

조금은 민망한 느낌이 들기도 하죠


심지어 저처럼 

혼자 다니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뭐 물론 익숙해진 분들도 있겠지만요 ^^


하지만 개인실과 2인실 등 다양하게

각 실이 제공되고 있으니

나트랑 혼자여행 마사지는 더 스파만한 곳이 없겠죠?


물론 이렇게 단체로도 오실 수 있어요!


함께하는 인원 규모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니 이것도

꽤 큰 장점이라고 생각되네요 :)


이렇게 개인실에 들어가서 옷을 갈아입고

편하게 누워있다 보면

마사지사가 들어와서 시원하게 몸을 풀어줍니다.


보기만 해도 제 몸이 시원해지는 느낌인데요...?ㅎㅎ


마사지만이 아닙니다!

"더스파"라는 이름처럼 사우나도 가능해요 ^^


땀 쭉~ 빼고 노곤노곤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게다가 이렇게 깔끔깔끔한 샤워실까지!

샤워하다가 물건 잃어버리거나

도난당할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네요 ^^


베트남 마사지의 명소 나트랑 더스파의

시설들을 조금 더 자세히 돌아볼까요?


여기는 발마사지를 하는 곳인가봐요 :)

푹신한 의자에 편하게 앉아서

몸을 맡기면 되겠네요!


발은 제2의 심장이라고 하잖아요?


기왕 베트남 나트랑까지 가서 받는 마사지,

제2의 심장 단련도 하고 오면 어떨까요?


이렇게 차 한 잔 마실 수 있게 준비도 되어 있으니

여행길에 피로를 풀기에는 딱인 것 같아요.


나트랑 마시지샵 "더 스파"는

현재 베트남 호치민과 나트랑에 지점을 두고 있다고 해요~


이렇게 깔끔한 베트남 마사지샵은...

아마 드물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위에서 말씀드리긴 했지만,

영업시간도 꽤 긴 편이에요~



단, 예약 마감은 10시라고 하니

이 점은 꼭 참고하셔야겠죠?


자, 그렇다면 이제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가격을 공개합니다!



댓글